태극기군사의 시국선언문

★태극기군사의 시국선언문

2018-05-19 토

1. 나는 태극기군대의 태극기군사로서 태극기 애국 동지들의 자유민주주의 신념을 하나님께서 베푸신 올바른 대한민국 정통 건국이념으로 받아들인다.

2. 나는 박근혜 대통령을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여받은 현직 통치권자요, 유일한 군 통수권자 임을 선언한다.

3. 2016년 12월 9일, 표결 자체를 보이코트한 1명의 국회의원을 제외한 국회의원 299명이 참여하고 234명이 자행한 현직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 가결은 그 근거와 증거가 사기 조작으로도 불충분하여, 위헌 특검과 헌재로도 인용을 못한 불법탄핵임을 포고한다.

4. 위헌특검과 위헌헌재가 행한 현직 대통령에 대한 310 불법파면과 불법구금을 국가반역 정치폭력으로 선언한다.

5. 위헌헌재 판결에 의하여 발생시킨 59 대선은 법적 타당성이 없는 원인무효 선거요, 그 당선자로 자임하고 청와대를 불법점거하고 국가 통치권자 행세를 하는 문재인 이하 그를 지지하는 임명직 고급 공무원과 선출직 공직자를 국가 통치권 도둑질에 참여한 반역자로 규정한다.

6. 문재인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기획집행한 부정선거를 통해 당선을 위장하여 청와대를 불법점거한 ‘대한민국 통치권 도둑’임을 선언한다.

7. 이런 문재인 등장이 민심인듯 가장한 촛불 행렬은 실은 남파 간첩(테러리스트) 5만명, 중국인 6만명, 국제 코민테른 2만명 등, 외세 개입이 포함된 국내외 ‘공산집단의 행렬’이었음을 선포한다.

8. 따라서 박근혜 대통령의 정치희생은 국가 통치권 약탈을 위한 신종 국제범죄로 밝혀져, 한국을 희생양으로 삼은 ’21세기형 지능전 전쟁’으로 규정하며, 여기에 키신저 국제정치 정책그룹의 배후조종 혐의가 있음을 선언한다.

9. 대한민국 통치권 침탈에 연루된 국내 반역 도당은 홍석현, 박지원, 문재인을 비롯한 김일성 장학금 수혜자, 민노총 귀족노조, 전교조, 언론노조 등, 주사파와 종북 위장보수 좌경 종교인과 299명의 탄핵 소추안 참여 국회의원 전원, 특히 234명의 탄핵소추안 가결 국회의원과 종북 정치인들이 포함된다.

10.촛불반역집단의 대한민국 국권침탈 반역사건은 태극기군대의 구국결의와 국권수호행동으로 응징되고, 국가반역세력들은 심판받으며, 태극기군대의 국민주권 선포 구국활동에 의한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복귀와 함께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이어받는 ‘대한민국 제2의 건국’이 이루어짐을 선포한다.

 

★태평 애국운동의 결의

하나. 우리는 태극기 애국 물결을 무의미한 희생이나 패배없이 태극기 대반전 희망의 불기둥을 세우는 데에 온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둘. 예수-비폭력-자유민주, 이 원칙하에 태극기와 교회를 하나로 묶고자 합니다.

셋. 인류의 평화상생을 위해 헌신하는 자유통일 국가 ‘제2의 대한민국’을 세우는 일에 헌신하고자 합니다.

넷. 현재의 트럼프의 미국과 네탄야후의 이스라엘은 이 새로운 대한민국의 지향목적에 동반국이 될 혈맹 국가입니다.

다섯. 나는 이 길을 가는 과정이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바르게 알아보고 맞이하는 길이라고 믿습니다.

★ 대한민국을 지키는 힘, 태극기군대입니다.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