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십계명

태극기 십계명

-진짜 태극기 감별법-

 

1.  310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은 위헌이며 적법한 탄핵이 아니므로 원인무효이다.

[가짜 목소리] “박근혜 ‘전 대통령’은 탄핵되었다”

 

2. ‎310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은 글로벌리스트, 중공, 북괴가 배후조정한 대한민국 국권침탈 전쟁행위이다.

[가짜 목소리] “310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국정농단으로 인한 적법한 탄핵이었다”

3. ‎59 대선은 대국민 사기극 위헌 대선이므로 19대 대선은 성립이 안되는 ‘무조건 원인무효’이다. 그러므로, 대한민국 현직 대통령은 18대 박근혜 대통령이다.

[가짜 목소리] “59대선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탄핵되어서 적법 하게 치러진 19대 대선이다”

 

4. ‎문재인은 ‘가짜대통령’이며 여적죄, 국가반역죄를 저지른 공산주의자이다. 박지원, 홍석현과 그 추종자들도 같은 죄를 저지른 공범이다. 그러므로 문재인과 그 공범들은 즉시 구속되어 법의 심판을 받아야한다. 가짜대통령 문재인은 즉시 축출되어야 한다. (문재인의 임기는 단 1초도 없다)

[가짜 목소리] “문재인은 대한민국 19대 대통령이다. 문재인은 보궐선거 당선 대통령이다.”

 

5. 지금 이 순간도 대한민국 대통령은 박근혜 대통령이기에 불법 감금되어 있는 박근혜 대통령은 즉시 청와대로 ‘복귀’ 하여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의 법적 잔여임기는 2016년 12월 9일부터 2018년 2월 25일까지의 약 15개월이 복귀 후 소급적용 되어야 한다.

[가짜 목소리]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하라!” (석방은 범죄자에게 하는 언어이다. ‘복권’도 틀린 표현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대통령직 권리를 잃은 적이 없기에 ‘복귀’가 정확한 조치이다)

 

6. 613 지방선거/개헌은 불법정부에 의해 자행되는 또 한번의 59 불법대선 대국민 사기극이다. 선거는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정상적 정부가 성립, 가동될 때 치르는 국민주권 행사이다. 그러므로 613은 ‘보이코트’, 즉 ‘국민주권 행사에 의한 사전봉쇄’를 해야 한다.

[가짜 목소리] “613 지방선거에 적극 참여하여 태극기가 승리 하자!”

(홍준표, 조원진, 기타 우파 정치인들과 유투브 우파 논객들의 거짓된 국민선동, 즉시 중단하라.)

 

7. 문재인 배후엔 김정은, 김정은 배후엔 시진핑이 있다. 중공은 대한민국을 침략해온 주적이므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중’을 해야 한다.

[가짜 목소리] “중국은 대한민국의 주요 교역국이므로 반중을 해서는 안된다. ‘친중/지중’하며 중국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여야 한다”

 

8. 시진핑의 배후엔 키신저가 있다. 키신저는 글로벌리스트, 즉 세계독재지배주의자이며 대한민국, 미국, 전세계 자유 민주진영의 적이다.

[가짜 목소리] “키신저, 글로벌리스트는 다 허구의 음모론이다”

 

9. 대한민국, 미국, 이스라엘은 운명공동체의 혈맹이다. ‘한미이 영원혈맹’, ‘친미’, ‘친이’는 대한민국의 ‘국가정체성’이 되어야 한다.

[가짜 목소리] “미국은 한국을 괴롭히는 강대국일 뿐이며 이스라엘과의 혈맹은 뜬금 없는 이야기이다.”

 

10. 대한민국과 미국, 전세계는 ‘악과의 전쟁 War against Evil’ 중이다. 그러므로 이는 단순히 공산주의와의 전쟁 이 아닌 ‘영적전쟁 Spiritual War’이며 하나님께서 이미 승리하신 ‘여호와의 전쟁’이다. 하나님의 권세로 대한민국은 이미 지켜졌다. 국민들이 올바로 깨어나서 한미이 혈맹에 의한 자유통일을 실행하여 ‘제2의 건국’을 이루어내야 한다.

[가짜 목소리] “대한민국은 이제 곧 연방제 개헌을 거쳐 공산화될 것이며 대한민국의 명운은 다했다.“

(공포분위기 조성 국민선동은 악의 세력, 글로벌리스트의 대표적인 지능전, 심리전 기법이다)

 

태극기 십계명’으로 대한민국이 처한 상황을 직시하고, 옳고 그름과 적과 아군을 분별하며, 이 영적전쟁을 이기기 위한 원칙과 해법, 지혜와 전략을 널리 일깨우자.

 

대한민국을 지키는 힘, 태극기 군대입니다.

대한민국을 지키는 힘, 여호와의 군대입니다.

“대한민국은 이미 지켜졌습니다.”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