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의 국민 청원 검열-문현동 금도굴 사건 조사를 촉구하는 청원 삭제

 

‘청와대 청원 문현동 금도굴’을 검색해보자.

구글에 ‘청와대 청원 문현동 금도굴’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온다.

 

(335)
“청와대 청원 문현동 금도굴” 구글 검색결과

페이지가 삭제됨

첫번째로 검색된 “대통령 문재인의 범죄사실(부산 문현동 금 도굴사건과… ”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 페이지가 뜬다. 해당 페이지가 삭제된 것이다.

 

(337)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음을 보여주는 페이지

삭제된 페이지 보는 방법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삭제했다고 해서 그 페이지가 완전히 사라지는 것이 아니다. 구글은 한번 인덱스 (index) 된 페이지가 일정 기간 웹에 저장이 되어 있는 것이다.

검색 결과에서 초록색으로 표시된 링크 바로 옆에 작은 화살표를 누르면 “저장된 페이지”라는 작은 창이 뜬다. 아래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 창이 보일 것이다

(338)


혹시 못찾는 분이 계실까봐 캡쳐 사진을 확대했다. 작은 초록색 화살표를 클릭하면 네모난 작은 창이 뜨고 “저장된 페이지”라고 써있다. 브라우저가 영문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Cashed”라고 나타난다.

페이지


삭제된 페이지 발견!

이 “저장된 페이지”를 클릭하면 삭제되었던 페이지가 아래와 같이 나타난다.

(340)


페이지 상단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가 있다. 이 페이지는 6월 2일 08:00:03 GMT에 표시된 페이지의 스냅샷이며 그동안 현재 페이지가 변경되었을 수 있다는 내용이다.

페이지


스크롤해서 페이지를 내려보면 청원 제목과 6월 2일에 청원이 올라갔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청원 참여인원이 0명인 것으로 보아, 올라가자마자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341)

(342)(344)

청원의 내용을 상세히 적었고, 논리적으로 정중하게 청원을 제시했음을 알 수 있다.

그들이 떳떳하다면, 이 청원을 삭제한 이유가 무엇일까?

아래는 삭제된 청원 전문이다.


청원개요
대통령 문재인의 범죄사실(부산 문현동 금 도굴사건과 노무현 살해에 연루) 폭로에 대한 국정조사를 청원한다.

1. 폭로 사안
-2018년 6월 1일 인터넷방송 태평TV(진행자 김일선, 폭로자 정충제)
-부산 문현동 금 도굴 사건의 핵심 관련자인 정충제는 이 도굴 사건 배후에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있고 문재인 현 대통령도 연루되어 있음과 노무현 전 대통령 죽음이 자살이 아니라 타살이며 이 타살에 문재인 대통령이 연루되어 있다고 폭로했다.
-정충제는 이 폭로에 대해 모든 객관적 증거에 근거했으며 사실이 아니면 사형 당해도 좋다면서 공개 토론을 제안했고 엄중한 국가적 조사를 촉구했다.

2. 청원 내용
일제 강점기 일제가 패망하면서 부산 문현동 지역 지하 굴에 엄청난 양의 금을 숨겨 놓고 비밀로 하기 위해 그 일에 동원된 조선인들을 생매장한 사실을 정충제가 탐사작업을 하며 발견하였으나 사기혐의로 감옥을 가고 정충제 휘하의 사람이 모의하여 그 금을 도굴하여 사취하였다. 사취한 이들은 거부가 되었고 막대한 금액이 정치자금이 되었다고 주장한다. 생매장된 조선인 노동자의 유해조사와 일본의 범죄행위 수사를 실시하고, 현금 부동산 은닉된 금 등 그 도굴 금은 국고로 환수하고 그것을 처음 발견한 정충제 등에게는 합당한 보상을 해야 한다. 정충제는 금 도굴단에 노무현 전 대통령이 배후로 연루되어 있고 문재인 현 대통령도 관련되어 있다는 주장을 했고 더욱 충격적인 것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살한 것이 아니고 살해되었으며 그 살해에 대통령 문재인이 배후에 있다는 주장을 하였다. 이 3가지 폭로사실에 대해 국정조사를 실시하는 것은 당연하다.

결론- 문재인 정부는 태평TV 정충제의 폭로 내용에 대해 즉각 조사에 나서고 그 진상을 밝히기를 청원한다. 부산 문현동 일제 강점기 지하 굴 조선인 노동자 생매장은 사실인가? 문현동 금 도굴단에 두 대통령 노무현과 문재인이 연루된 것은 사실인가? 노무현 전 대통령을 대통령 문재인이 살해했는가? 범정부적 조사와 수사를 청원한다.


삭제된 페이지 저장하는 법

이 삭제된 페이지를 증거로 간직하고 싶다면 페이지를 저장하는 방법이 있다.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는 작은 점 세개로 된 메뉴 버튼이 있다.상단 메뉴.PNG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 창이 나타난다.

(346)


여기서 “More tools” 를 선택하면 다시 창이 나타나는데, “Save page as…”를 클릭하면 이 페이지를 자기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다.

(348)

 


두번째 청원 글의 정체는 무엇일까?

참고로, 구글 검색 결과 두번째로 나타난 “문재인이 관련된 문현동 금도굴 사건을 조사하라”는 글을 클릭하면 그 청원은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그대로 남아있다. 이 청원은 아무 내용이 없다.

“지금 인터넷 여기저기서 주장하는 부산 문현동 금도굴 사건을 정식으로 조사해라 . ”

이 한줄이 전부이다.

“나 청원 지우는 사람 아니야~”라는 것을 보여주는 꼼수가 아닐까?


**변경사항 추가 (2018년 6월 7일 오후 1시경)***

위에 소개한 문현동 금도굴을 조사하라는 두번째 청원 글은 6월 7일 오전, 이 게시물을 포스팅할 때는 존재했으나, 오후 1시경 다시 확인해보니 그새 삭제되었다.  왜?


**변경사항 추가 (2018년 6월 8일 오전 11시 55분)

첫번째 청원글은 구글에서 링크도 찾아볼 수 없게 사라졌다.

청와대 측에서 구글에 캐시 삭제 요청을 한 것이다.

6월 8일 삭제된 링크

증거 인멸을 위해 노력하는 도둑들이 점령한 청와대. 오래 가지 못한다.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